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6 Underground, 20첫9)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28

    안녕하세요. 묵살합니다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날 소개하는 영화는~12월 131공개한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입니다.​ ​ 6언더요!​ ​ ​


    ​ ​ 네!6, 언더 그라운드라는 영화인데,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하나 2월 하나 3개에 공개하고 영화관에서도 관람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모 바하나로도콤퓨ー타ー라도 들어가서 볼 수 있습니다.Netflix의 오리지널 영화로 해서는 블록 버스터의 스케줄 1개지만 마이클 베이(감독)영화답게 Netflix영화 사상 최대 제작비를 사용했습니다. ..;총 제작비 하나 옥 5000만달러


    스케초가 얼마나 큰지 영화 예고편을 보세요.빠빠빠빠 빠빠 빠빠 빠빠빠


    ​​


    그럼 예고편도 봤으니까! 누가 만들었는지 (감독) 누가 본인 오는지 (배우) 확인하러 가볼까요?~~​​​


    ​​


    ㅋㅋㅋㅋㅋㅋㅋ 쉽게 출연 배우의 뉴스 링크를 찍어 봤지만 6언더 몇명이 런닝 맨에 출연합니다의 상하, 팬 암이라면 한번 보세요!​ ​ ​ ​


    >


    ​ 마이클 베이(감독)1965년 2월 171, 미쿠 구 ​ 그가 어느 정도 자신 너무이라면 자신 뿐 녀석들, 트랜스포머, 아마겟돈, 더 록, 아 1랜드 등


    꼭 한번 봤을 법한 대작을 만들었고 마이클 베이가 감독이라면 제작비를 아끼지 않을 정도로 스케일이 큰 영화들이 많아요! 요즘에는 범블비가 가장 생각나지 않네요. ( ́;ω;`)


    >


    수상내역도 대단합니다. 쿠르 리오 광고제 그랑프리 쿠르 리우 뉴욕 현대 미술관의 최우수 캠페인 카미스게 국제 광고제 황금 사자상 하나 998 제24회 새턴 어워드 최우수 감독상 하나 995상업 광고 감독 협회 선정 최연소 감독하지만 995 제47회 믹크 감독 조합상 광고 부문 감독 상 ​ ​ ​ ​


    >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 레이놀즈 유명한 배우에요! 킬러의 보디 가드 일 9곰 테드 크리미널 데드 풀장 ​ 등 많은 영화를 찍고 유명합니다! 그린 랜턴으로서도요. www.


    아무튼 데드풀이 첫인상으로 남는 배우죠.


    >



    >


    아드리아 알쵸 나(하나 992년생 푸에르토 리코)​별로 찍은 영화도 잘 모르고 나타난 배우도 없네요.​​


    >


    코리 호킨스 ​ 하나 988년 하나 0월 22일/미국 ​ 마찬가지로 모르겠어요 사토 조연 배우로 콘스카르 아일랜드와 논스톱으로 나왔어요.​​


    >


    마누엘 가르 씨 르포 1981년 2월 25한가지 ​ ​처럼 조연 배우 출신 ​ ​ ​


    >


    데이브 프렝코 첫 985년 6월 첫 2첫 ​ ​ 오세요~ 멋있어요.조연 출연이 많은 배우의 본인 밀크 기미에 본인 온 적도 있군요!


    >



    >


    멜라니 로망 일 983년 2월 2일인 ​ ​ 온 일어납니다ㅎㅎ♥ 이 배우도 자신 우유시 삼중, 저요?주연입니다!


    >


    ​ ​ ​ ​ ​ 6, 지하 6명의 유령들은 라이언 레이놀즈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스타 배우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영화를 봤을 때는 연기에는 어색해서 배우들이 잘 녹아서 볼 만했어요. 액션주의 영화이긴 하지만 ᄏᄏ


    ​ 네.1단 내 평점은. ☆☆☆ 별 다섯 개 중에 ★★ 별 세개..ᄏᄏ


    화려한 액션이 정말 대단했어요. 근데 '그게' 전부예요.


    영화에서 영상미도 좋았고 액션도 좋았고


    근데 주인공이 왜 이러는지 명분도 제대로 못하고 복수를 왜 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개인적이지만 개인적 개성이 확연히 갈리는 것 같아요재미있다는 사람은 아주 재미있다고 하고, 별로라고 하면 진짜 별로라고 하는 것 같네요.액션과 스케일은 확실히 크니까 넷플릭스 계정이 있으면 꼭 봤으면 좋겠어요.한마디로 나는 기린타이다를 위한 영화 맥주는 과자로서 저도 모르게 훌륭했습니다.​​​​


    >


    ​​​​​


    그리고 가시기 전에


    >


    >


    확실히 넷플릭스가 4명의 구매가 더 좋습니다.화질도 좋고 가격도 계산해보니 혼자... 한달 3625원. ​


    >


    그래서 제가 카페, 밴드, 카카오톡 운영방을 만들어서 여러분들과 소통을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치를 해놨습니다. 쿠쿠쿠


    >


    제가 운영 중인 카페입니다.글을 작성해서 싸게 봐주세요


    >


    이건 내가 만든 밴드~


    >


    이건 오픈채팅! 표준의 회원끼리 와서 4명 만들어 알고 구매하면 된다는 것~나도 이용 중이다.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


    >


    >


    >


    지난달에 저가였던 내역입니다.이번 달도 또 연장했어요.


    >


    카페도 많이 이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