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식]올때믹 박지민X정준하나, 하나4살차이 넘어 소리악으로 뉴욕 적시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7:00

    [공식]올테믹#박민지 X정준하,#한개 4세의 차# 넘어#sound악과#뉴욕# 적셨다


    >


    가수 박지민과 정준하나이 뉴욕에서 매우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고 한다.하나 4살 차이가 그와잉눙 두 사람은 소리 나에서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음악가 다운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27한 오후 유ー츄ー브뮤풀리에서 공개된 '올테믹-정준하와 분'에서 박민지와 정준 하나의 만남이 공개됐다고 한다.박지민과 정준하나는 뉴욕에서 유명한 LP 가게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정준하나과의 박지민은 자연스럽게 소리악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하게 됐다고 한다.박지민은 오래된 뮤지션을 추천하는 정준하나에게 과인은 아빠도 듣지 않는 뮤지션입니다라고, 아빠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고 한다.박민지와 정준 한 내가 차이는 하나 4세였다고 한다.정준하나는 박지민에게 그 바그아인의 뉴욕 공연 라이브 실황 앨범을 추천했다고 한다.정준하나이 박지민에게 추천한 곡은 웨어 데드 유슬립 라스트 과인잇이었다고 한다.정준하나는 이 노래는 그 바구아나 그녀에게 쓴 곡이라며 어제 집에 오지 않은 여자친구를 의견으로 만든 곡이라고 줄거리를 썼다고 한다.정준하나과 박지민은 브루클린 벼룩시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박지민은 Korea에 있는 지인의 선물을 사기 위해 돌아다녔다고 말했다.그러나 정준하나는 지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박지민과 정준하나는 라이브 공연을 위해 숙소를 찾았다고 한다.박지민은 정준하나를 위해 안아줘 라이브를 준비했다고 한다.박지민은 침착하게 안아줘를 소화했다고 한다.정준하나는 요즘 노래 같다며 감탄했다고 한다.정준하나는 답가로 스물을 불렀다고 한다."스물"은 정준하나이, 옛날에 젊었던 하나 사랑의 기억을 떠올리며 만든 노래였다고 한다.정준하나는 훈훈한 목소리로 노래를 소화했다고 한다.박지민은 콘서트에 가면 다들 반할 것 같다고 소감을 남겼다고 한다.정준하나는 사람 앞에서 노래하는 것은 행복하지 않다고 했다.정준하나는 내가 소리악을 만드는 것을 나쁘지는 않은 사람이고 남들 앞에서 노래하는 것을 나쁘지는 않다는 것을 안다며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재주가 없다고 괜찮아의 단점을 솔직히 고백했다고 한다.박지민은 정준하는 재미있다고 격려했다고 한다.박지민과 정준하나의 진지한 대화는 계속됐다고 한다.박지민은 가사를 잘 쓰는 비결을 물었지만 정준하나는 억지로 남과 자식을 써서 다른 표현을 하려고 하지 않는다며 특별한 것은 하나 위에 숨어 있다고 말했다.당신이 특별한 사람이 되면 당신이 쓰는 말도 특별해진다며 부드럽게 대답했다고 한다.박지민과 정준하나는 베스트파트를 듀엣곡으로 불렀다고 한다.베스트 파트는 박지민의 추천곡에서 내가 부르는 것보다 정준하나이가 부르는 것을 듣고 싶었다고 이유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박지민과 정준하나는 의외의 케미를 자랑하며 훈훈한 라이브를 마쳤다고 한다.정준하나는 듀엣 "하루하나가 거의 없어서 다행"이라고 스토리를 했다고 한다.박민지는 쵸은・쥬은하나과 뉴욕에서 하루를 부드럽게 마쳤다고 한다.박지민은 정준하는 세상에서 하나 재미있는 사람이에요라며 훈훈한 소감을 남겼다고 한다.정준하나는 나는 아는 게 없다고 겸손하게 얘기했다고 한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