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추천> "Redeemed" Big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10

    >


    ·Mike Weaver-리드 보컬, 기타(2002~현재)·Jay Weaver-베이스 기타, 보컬(2002~현재)·Jeremy Redmon-기타, 보컬 지원(2002~현재)·Joe Shirk-색소폰, 키보드(2002~현재)Brian Beihl-드럼(2013~현재)·Jeff Jones-드럼(2002~2013)​ Big Daddy Weave는 University of Mobile에서 시작됐다.그 후 2003년 Dove Award Nomination,"올해의 신인 아티스트"ASCAP의 2003년과 2004년 Christian Music Awards에서 2년 연속 수상 2010년 Dove Award, 올해 크리스마스 음반 2016년 Dove Award Nomination"올해의 팝/동시 녹음 노래"(My Story)을 수상했다.​



    ​​


    Seems like all I can see was the struggle 제가 볼 수 있는 것은 투쟁 뿐이었던 것 같습니다. Haunted by ghosthat lived in my past 과거 저의 삶은 유령들에 의해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Bound up in shackles of all my failures 나의 모든 실패의 족쇄에 묶여 Wondering how long is this tonnal lastles of alasty fall my fall my fatoilures sty fbeen won''아들아 싸움을 멈춰라그것은 기이하게 이긴 싸움이다."I am redeemed, Youset me free 자신은 구제받았어요, 당신은 자신을 자유롭게 했습니다. So I'll shake off the ses heavy chains 그래서 자신은 이 무거운 사슬을 털어내고 And wipeaway every stain now I'm not who Iused to be 모든 오염을 날려버리고 저는 이전의 제가 아닙니다.I am redeemed I'm redeemed 나는 구원받았어요 All my life I have beencalled unworthy Named by the voice of my shame and regret 자신의 수치심과 후회의 목소리로 평생 불우하다고 불렸던 내 인생 But when I hear You whisper, "Child lift up your head" 하지만 당신이 내게 "믿지 않았다, 나는 Youmy me"를 믿지는 않았다. So I'll shake off the ses heavy chains 그니까 자신은 이 무거운 사슬을 뿌리치고 And wipeaway every stain now I'm not who Iused to be 모든 더러움을 지워 나는 이전의 내가 아닙니다 Because I don't have to be the old man inside of me 왜냐하면 내 안의 옛날의 내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Cause his day is long dead and gone 옛날의 나는 죽어서 사라졌기 때문이죠Becausel've got a new name, a new life I'm not the same 자신은 새로운 이름을 얻었고 새로운 삶을 살았습니다.나는 전과 같지 않습니다 And a hopet hat will carry me home 그리고 그 소원이 나를 집으로 데려갑니다.I am redeemed, Youset me free 자신은 구원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자유롭게 했습니다. So I'll shake off the ses heavy chains 그래서 자신은 이 무거운 사슬을 털어내고 And wipeaway every stain now I'm not who Iused to be 모든 오염을 지워버린 이전의 내가 아닙니다.I am redeemed, Youset me free 자신은 구원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자유롭게 했습니다. So I'll shake off the ses heavy chains 그래서 자신은 이 무거운 사슬을 털어내고 And wipeaway every stain now I'm not who Iused to be 모든 오염을 지워버린 이전의 내가 아닙니다.Oh God I'm not who Iused to be Jesus I'm not who Iused to be 하자 자기 자신은 예전의 내가 아닙니다 'Cause I am redeemed 자신은 구원받았으니까요' Thank God, redeemed "당신 감사할 거야" Big Daddy Weave - "Redemed" (Official Music Video)


    영스토리에 있는 선교단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알게 된 영상 영상을 보면서 찬양을 아주 좋아하고 찾아보게 되었고 그렇게 해서 알게 된 찬송입니다. 예수님의 사랑의 편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